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은행, 설 맞이 '세뱃돈' 증정 행사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2월 말까지 'KB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KB주니어라이프 통장 또는 적금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뱃돈을 증정하는 행사다. 50만원(1명), 30만원(10명), 10만원(20명), 5만원(100명) 등 총 131명에게 1050만원의 세뱃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13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리브(Lii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월7일부터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황금개띠를 맞아 '뽀롱뽀롱 뽀로로' 캐릭터가 새롭게 디자인된 뽀로로 세뱃돈 봉투를 증정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주니어라이프 통장·적금은 아이들에게 저축하는 재미와 함께 올바른 금융습관을 기를 수 있게 해준다"며 "뽀로로 세뱃돈 봉투에 세뱃돈을 넣어 주고 뽀로로 통장을 만들어 주면 소중한 자녀를 위한 의미 있는 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 증시, S&P500 또 다시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2. 2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3. 3

      美, 지난주 실업수당청구 예상밖 감소…고용부진은 지속

      지난 주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신청 건수가 예상밖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고용 부진으로 12월 실업률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24일(현지시간) 미국 노동부는 12월 20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