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튜디오드래곤 56,500원 → 1/22(월) 고가 85,700원 (+51.7% 이익중!)
《》 이녹스첨단소재 시가 66,000원 → 당일매수 7% 이익실현


‘혜안’ 전문가가 전략종목으로 추천한 ‘S-Oil’이 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겼다.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추천한 ‘스튜디오드래곤’ 종목 역시 현재 51.7% 이상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큰 수익으로 직결되는 ‘혜안 전략종목’ 확인하기

주말에도 지금까지의 수익률이나 차주에 이슈가 될 안건에 대한 전략을 제시해 주는 등 진실한 리딩으로도 회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혜안’ 전문가의 종목 추천 전략은 안전형 A형, 공격형 B형으로 구분하여 B형의 경우 무료리딩방에서도 공개 추천되고 있기에 회원들의 반응이 뜨겁다.

혜안 전문가는 “B형 단기 공략주는 3% 이상은 자율익절, -3% 이하 하락시 손절이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추천가를 엄수하시고 비중은 5%를 초과하지 마십시오”라고 강조했다.

혜안 전문가는 코스피200 종목에서 약 70%, 코스닥 주도주 30%를 배합하여 추천주를 제시하고 있으며, 투자자의 투자 성향에 따라 공략 가능하도록 안정형/공격형 종목을 나누어 제시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전략종목 +51.7% ▲】 “혜안님의 혜안 덕분에 수익 중입니다~”


‘혜안’ 전문가가 차별화된 전문 리딩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혜안 전문가는 독보적인 투자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투자거장의 주도주 발굴 기법을 융합하여 최고의 종목을 제공하며, 20여개의 매매 알고리즘을 통해 최적의 매수 시그널 발생시 추천하여 스윙매매로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로보 어드바이저(Robo Advisor) 혜안의 추천주 직접 검증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스튜디오드래곤, 코오롱머티리얼, 일진다이아, 제이준코스메틱, S-Oil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