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마케팅 수단, 비용이 저렴한 온라인 언론홍보 주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업이나 단체를 운영함에 있어서 신년을 맞이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중에 하나는 새해의 마케팅 계획수립이다. 모바일시대인 요즘 기업이나 병원, 부동산, 학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온라인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언론홍보, 바이럴마케팅, SNS, 신문잡지광고, 모바일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에서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고 효율적인 마케팅수단으로 온라인 언론홍보활동이 여전히 주목을 받고 있다.
각 분야마다 경쟁업체들이 있기 마련이다. 마케팅활동을 선점하는 것은 저렴한 비용으로 시장우위를 점할 수 있다.
중소기업, 병원, 부동산 등 각 분야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고자 한다면 경쟁업체들이 비교적 덜 움직이는 시점에 차별화를 꾀한다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온, 오프라인 언론홍보대행사 에이피알플러스㈜ (대표 박기량)는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문의를 접수받고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으로도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에이피알플러스㈜는 중소기업홍보, 병원홍보, 화장품홍보, 부동산 분양홍보를 비롯하여 창업, 프랜차이즈홍보, 맛집홍보, 연예인홍보 등의 영역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온라인 언론홍보, 인터넷기사광고뿐만이 아니라 바이럴마케팅, 신문광고, 지면기획기사, 모바일 광고 등의 서비스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홍보, 통합마케팅전문회사 에이피알플러스㈜는 2001년 3월 설립 이래 국내외 기업, 정부기관, 소비재를 비롯하여 IT/가전, 병원, 프랜차이즈,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와 광고진행 실적 총 3,025회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