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룸과 씰리, 템퍼 매트리스로 해피 크리스마스!” 더슬립 성탄절 특별 최저가 보장전 할인
에어룸과 씰리, 템퍼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더슬립(THE SLEEP)’이 ‘성탄절 특별 최저가 보장전 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국내 소비자들의 원활한 수면 환경 조성을 도움으로써, ‘해피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더슬립은 인체 구조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폭넓게 제공하면서, 전시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브랜드다.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성탄절 특별 할인에서는 판매 중인 ‘전 라인업’에 세일 가격의 혜택을 적용한다.

인기 제품군 에어룸과 씰리,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해, 이중코일 시스템으로 사용감을 극대화한 ‘스턴스앤포스터’, 80년 전통의 품질로 미국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썰타’ 등 여러 종류의 제품들이 모두 전시된다.

특히 템퍼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신소재 최초 도입으로 인정 받는 한편, 장시간 사용에도 탄탄한 기능으로 전시장에서 ‘핫’한 관심을 얻고 있다. 여기에 씰리 매트리스 역시 실제 정형외과 의료진들 및 척추관련 치료사들이 연구-개발에 참여하며 안정적 기능을 보여, 인기 제품으로 선호도를 굳혀 가고 있는 중이다. 인체의 움직임에 잘 반응하고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에어룸 매트리스도 마찬가지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모든 유통 업계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하는 가운데, 자사는 꾸준한 할인의 노하우로 만족도 높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소중한 이들과 보내는 성탄절인 만큼, 에어룸과 씰리, 템퍼 매트리스를 다소 저렴하게 구입해 좋은 시간을 만끽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폭 넓은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군을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최저가 보상제도’와 다양한 사은품의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전국적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더슬립의 전시장에서는 수도권 최대 규모로 최다 브랜드가 전시되고 있고,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성탄절 특별 할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