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임직원 웨딩 복지몰, 찾아가는 웨딩 서비스 혜택" 바른웨딩의 바른프로젝트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를 위한 첫 번째 맞춤형 프로젝트는 임직원 웨딩 복지몰이다. 해당 업체는 삼성, s-oil, 삼성 협력사, 라이나생명 등의 임직원에게 웨딩 온라인 쇼핑몰을 제공하고 있다. 바쁜 일상에서 컨설팅을 직접 방문하기 쉽지 않은 점을 고려, 사내에서만 접속 가능한 웨딩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의 웨딩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한된 임직원만 접속할 수 있는 임직원 웨딩 복지몰은 그 편의성, 합리적 가격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번째는 찾아가는 웨딩 서비스, 웨딩박람회이다. 해당 업체는 고착화된 장소가 아닌 고객이 필요한 곳에 직접 찾아가는 웨딩박람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삼성전자와 함께 강서 본점, 홍대점, 일산점, 대전점 웨딩박람회를 개최했으며 삼성전자, 롯데백화점과 함께 건대스타시티점 등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였다. 뜨거운 반응에 맞춰 삼성 디지털프라자 창원점, 부산점,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도 확대해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장애 및 어려운 환경으로 결혼식을 준비하기 어려웠던 신랑 신부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젝트인 나눔 웨딩이 있다. 나눔 웨딩 프로젝트는 몸이 불편하거나, 사정이 여의치 않은 예비 신랑신부에게 아름다운 결혼식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사회 환원의 측면에서 시작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신랑 신부에게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부케를 지원하는 것으로, 결혼이 여의치 않았던 신랑 신부는 꿈에 그리던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예식 진행으로 사랑받고 있는 해당 업체는 2017년의 마지막 박람회도 개최한다. 2017년 12월 9일~10일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바른웨딩 박람회를 삼성디지털프라자 강서 본점에서 개최하며 웨딩홀부터 웨딩 사진, 드레스, 메이크업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 무료 제공은 물론 웨딩 다이어리 데이트 스냅 촬영권 등 연말에 맞춰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른웨딩'은 웨딩홀 선정부터 결혼식 진행 및 혼수, 웨딩 촬영 등 결혼에 관한 다양한 정보에 대해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컨설팅을 해주는 일반 웨딩 컨설팅 중의 하나이지만, 고객 맞춤형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도연 대표는 “2018년에도 고객에게 다가가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웨딩 서비스를 진행, 더 많은 신랑 신부들이 찾을 수 있는 웨딩 컨설팅이 되겠다”고 그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