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사진=싸이 인스타그램)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7-밤샘의 갓싸이’ 티켓 예매가 8일 낮 12시 시작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싸이가 12월 22~24일 부산 사직체육관 28~3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올나잇 스탠드 2017밤샘의 갓싸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열린 ‘흠뻑쇼’는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수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고 30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올나잇 스탠드’ 역시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서 ‘흠뻑쇼’ 못지 않은 치열한 티켓 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싸이는 올해 5월 8집 ‘4X2=8’을 발표해 타이틀곡 ‘아이 러브 잇’으로 국내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여름에는 5년 만에 ‘흠뻑쇼’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열었다.

‘공연 전 음주’ 항목도 눈길을 끈다. “양껏 드시고 오심 저 대신 변기만 보다 갈 수 있다. 간에 기별만 갈 정도의 음주 후 관람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권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는 “항상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이번에는 시아버지를 모시는 며느리의 마음으로”라고 콘서트를 준비하는 마음가짐을 밝히며 팬들의 관심을 독려하기도 했다.

모든 공연은 오후 11시 42분 시작되는 밤샘 무대라서 ‘밤샘의 갓싸이’라는 부제를 달았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