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트라우만코리아, 28일 서울 렉쳐투어 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 1위 치과 임플란트 전문기업 스트라우만의 한국 법인인 스트라우만코리아가 오는 28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서울 렉처투어를 개최한다. 서울 지역 전문의들을 만나 치과 임플란트, 치주 치료와 관련된 최신 정보와 임상 연구 결과를 공유한다.

    스트라우만은 한국에서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의 ‘To the Coming Decades’를 테마로 지난달 2일 대구를 시작으로 대전(9월16일), 인천(10월21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렉처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렉처투어에는 4명의 릴레이 강연과 함께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도 마련된다.

    이번 서울 렉처투어에서는 이중석 연세대치과병원 치주과 교수가 ‘진단과 치료’를 주제로 강의한다. 권용대 경희대 치과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와 이성복 강동경희대 치과병원 보철과 교수도 연단에 선다. 한동후 연세대 치과병원 보철과 교수는 ‘나의 임플란트 선택의 기준’을 주제로 강연한다.

    서충석 스트라우만코리아 대표는 "지난 10년의 성장을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덴탈 종합 솔루션 제공 기업을 목표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렉처투어는 주말 진료를 하는 전문의들을 배려해 오후 5시에 시작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임락근 기자 rkl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本紙 고은이 기자, KOSA 올해 기자상

      한국인공지능·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회장 조준희)가 ‘올해의 기자상’ 수상자로 고은이 한국경제신문 테크&사이언스부 기자(사진)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KOSA는...

    2. 2

      코오롱 인보사 손배서 소액주주 패소

      골관절염 치료제 인보사케이주 성분 조작 의혹으로 손실을 본 소액주주들이 코오롱생명과학과 미국 자회사인 코오롱티슈진을 상대로 손해를 물어내라며 낸 소송에서 패소했다.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합의30부(부장판사 김석범)는 1...

    3. 3

      "韓스타트업, AI 쏠림…딥테크 생태계 악영향"

      인공지능(AI) 등 특정 기술로의 투자 쏠림이 한국 딥테크산업의 체력을 떨어뜨리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양자기술, 원자력 등 장기 투자가 필요한 분야는 산업 생태계조차 제대로 형성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다.글로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