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파티'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접수… 4세~13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무료 참가 신청 가능
영실업의 '쥬쥬'는 1991년 탄생 이후 30년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돌이자 여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완구다. 2012년 3D 애니메이션 론칭과 함께 '시크릿쥬쥬'로 새롭게 탄생했으며,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변신 아이템과 배경이 완구 시리즈로 출시돼 실제 애니메이션 세계를 아이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파티>는 영실업과 드라마, 영화, 광고 등의 분야별 전문 캐스팅 디렉터가 포진되어 활동 중인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대표 이한석)가 주최, 주관하고 어린이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박스와 애니원(대표 곽영빈)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어린이 전문 3개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열리는 이벤트답게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4세에서 13세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접수 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다. 기간 중 총 20명의 어린이를 선발해 12월 10일 열리는 <시크릿쥬쥬 패밀리 파티>에서 본선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선발 인원에 대해서는 인기 드라마, 영화 등 아역 배우 단독 캐스팅을 맡아 온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트레이닝 지원 계획을 밝혀 참가자들의 꿈을 확장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선이 진행되는 <시크릿쥬쥬 패밀리 파티>는 영실업 시크릿쥬쥬 브랜드팀에서 고객들의 아낌 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이벤트다. 초청고객들이 시크릿쥬쥬 인기 제품라인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이고 스페셜 공연까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돼 초청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영실업의 대표브랜드인 '시크릿쥬쥬'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3D 애니메이션, 뮤지컬로 재탄생할 만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영실업은 사전판매 기간 완판을 기록하며 올해 초 론칭한 페어리 쥬쥬 미니돌라인과 높은 완성도로 호평받았던 시크릿쥬쥬 셀카폰의 업그레이드형 제품인 '시크릿 3D 티아라 폰(10월 18일 출시 예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실업 관계자는 "만족도 높은 주요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파티>의 접수 기간 중에는 지정 매장에서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체험기회를 높이고자 한다. 또한 모델선발대회 현장 참가 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기념품을 제공 프로그램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쥬쥬 모델선발대회 참가신청페이지와 영실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