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큐플랜-서울디자인고등학교, 인재양성 위한 산학협력 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출처 : 큐플랜
    사진출처 : 큐플랜
    디지털마케팅전문기업 ㈜큐플랜과 서울디자인고등학교가 양 기관 간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정보 공유 및 상호 발전 방안을 구축해 나가기 위해 지난 9월 13일 서울디자인고등학교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이성관 큐플랜 대표와 김주석 서울디자인고등학교 교장이 참석했으며,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정보 교류 ▲필요 시 시설 및 기자재 상호 활용 ▲직무능력 향상 교육 제공 및 학생 현장 실습에 대한 상호 협력 ▲졸업생들의 취업 연계 협조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상호 협력 방안 등 다양한 내용의 협약을 체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통해 큐플랜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각종 콘텐츠에 대한 경쟁력을 제고하고 학교 재학생들에게 산업체 현장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제공하는 등 서울디자인고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큐플랜 윤석민 PM은 “이번 산학협력 협약 체결을 통해 큐플랜의 기존 디자인 경영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이를 널리 전파하여 클라이언트 및 소비자들을 두루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미래 인재 양성과 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자사 브랜드 가치 역시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큐플랜 측은 “우수 인재 양성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맞춤형 인재 양성 교육을 십분 활용하여 서울지역 인재양성과 지역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 12월 소비자신뢰 악화돼…고용과 소득불안감 반영

      3분기 미국 경제의 깜짝 성장에도 12월 미국의 소비자 신뢰도는 예상보다 더 악화됐다. 23일(현지시간) 컨퍼런스 보드는 이번 달 소비자 신뢰 지수가 11월보다 3.8포인트 하락한 89.1을 기록했다고 밝혔...

    2. 2

      트럼프정부,중국산반도체 관세부과 2027년 6월로 연기

      미국 정부는 23일(현지시간) 중국산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 시점을 2027년 6월로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이 날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무역법 301조에 따라 진행한 중국산 반도체 조사 결과 &ld...

    3. 3

      '3분기 깜짝성장'소식에 오르던 美증시 주춤

      3분기 미국경제가 예상을 넘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23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금리 인하 전망 약화로 채권 수익률은 오르고 개장전 상승세를 보이던 주가 지수는 혼조세를 보이며 등락하고 있다.개장전 3거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