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와 마루망, 캘러웨이, 혼마, 브리지스톤 등 유명 브랜드 클럽을 20~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야마하 인프레스 RMX02 드라이버와 브리지스톤 단조 아이언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있다. 캘러웨이 레가시 퍼플 하이브리드와 혼마 스타 드라이버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특가제품은 수량이 한정돼 있어 행사 첫날 방문해 구매하는 게 유리하다고 행사 관계자측은 전했다.
◆매일 장타대회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장타대회 우승시 '기적의 퍼팅바' 제공
매일 오후 1시 이벤트 무대에서 장타대회가 열리는 등 관람객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스크린 타석에서 누구나 드라이버 및 다양한 시타채를 경험할 수 있고, 장타대회 우승한 참가자에게는 한국골프기술소재연구소에서 개발한 퍼팅연습 기자재인 '기적의 퍼팅바'도 선물로 제공된다.
◆ 직접 만져보시고, 그립 교환도 가능합니다.
이번 베스트골프 박람회에서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인 씨탑 투명그립을 포함해 골프스토리와 대나무그립, 카데로그립 등 골프인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회사도 대거 참가한다.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면서 설명도 듣고 그립감을 직접 느껴 볼 수 있다.
◆ 1인승 '씽씽카트' 타보세요.
국내 최초로 페어웨이에 진입해 플레이가 가능한 1인승 스케이트카트인 "GSC(Golf Skate Caddy)" 국내 독점 공급권을 갖고 있는 늘보캐디도 이번 박람회에 참석한다.
늘보캐디의 1인승 스케이트카트인 'GSC', 국내명칭 '씽씽카트'는 호주 그렉노먼사에서 제작한 페어웨이에 진입해 플레이가 가능한 카트로 현재 태안 현대더링스(정식오픈)와 충주 임페리얼레이크CC(시범서비스)에 서비스를 개시했다.
골프장에서는 플레이어 안전을 위해 본 카트의 셀프운전면허증 보유자게만 셀프 부킹을 허용할 예정으로, 이번 박람회에서 씽씽카트 체험과 셀프면허증 발급 및 보험료 면제와 할인이벤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 매일 50명 골프용품 선착순 선물..아이언세트,드라이버,퍼터 등 경품 제공
매일 선착순 관람객 50명에게 유한양행에서 제공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입장권 뒷면에 있는 경품 응모권을 작성해 추첨함에 넣으면 골프쇼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아이언세트와 드라이버, 퍼터 등 골프용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골프박람회 네이버밴드 가입시 푸짐한 선물 증정
네이버 골프박람회 밴드 가입시 푸짐한 골프용품도 증정한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2017 베스트골프 박람회'는 7~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