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엘앤에프·빅텍·민앤지 매매 집중…출동반, 8월 수익률 1위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 ‘민심방송-종목의 법칙’ 지난주 방송에서 권정호,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가 각각 별 한 개씩을 획득했다.

권정호는 16일 방송에서 SK하이닉스, 카카오, 셀트리온, 한화케미칼, 롯데케미칼, 삼익THK 등 대형주 위주 포트폴리오에도 골고루 좋은 모습을 보이며 25.7% 수익률을 기록했다. 17일 방송에서 백진수가 엔에스, 일진디스플레이, 이녹스첨단소재 등에 힘입어 32.5% 수익률을 기록했다. 같은 날 박찬홍은 21.7% 수익을 낸 성창오토텍과 더불어 코나아이, 바텍 등으로 66.7% 수익률을 기록했다. 조민규는 코나아이, 에이텍, AP시스템, 롯데케미칼 등으로 28.4% 수익률을 기록했다.

서바이벌 형식 종목의 법칙은 권정호, 박영호,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 송관종 등 여섯 명의 파트너가 상승 예상 종목을 제시한다. 수익률은 종목 제시 다음날 시초가로 편입한 뒤 집계한다. 편입 포트 목표 수익률 20% 달성 시 별 한 개씩을 달게 된다.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 종목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된다. 방송이 끝난 직후에는 온라인방송 앱(응용프로그램) ‘티비텐플러스’를 통해 출연진의 방송 뒷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는 ‘심군TV’가 방송된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8월 대회 순위는 출동반이 계좌수익률 60.4%로 1위를 유지했다. 2위는 59.9%의 권태민, 3위는 50.4%의 오재원이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지난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엘앤에프, 빅텍, 민앤지, 쎄미시스코, 메디포스트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