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7.08.03 09:10
수정2017.08.03 09:10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2 (몬스타엑스레이2)` 4회서 타임슬립 예능을 펼친다. 최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2(몬스타엑스레이2)`의 4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백투더 경성시대`를 표방한 4회에서는 몬스타엑스가 `모던 보이`가 되기 위한 미션을 펼친다. 마치 경성시대로 돌아간 듯 추억의 골목길에서 만난 몬스타엑스는 "누구나 모던 보이가 될 수 있다"며 새로운 대결을 알렸다. 엿장수로 변신한 아이엠, 인텔리로 변신한 민혁, 아주머니로 분장한 셔누 등 7인7색 분장이 웃음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는 모던보이가 되기 위한 험난한 미션 수행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방송된 리얼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레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결정됐다. 더욱 더 강력하게 돌아온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시즌1 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 된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7일 썸머송 `뉴튼`을 발표하며 전 세계 팬들과도 교감했다.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19일 오사카와 20일 도쿄에서 열리는 섬머소닉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메인무대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2`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JTBC2와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지헌 정종철, 귀여운 딸 외모에 `기적을 낳은 연예인`
ㆍ길건, 한 달만에 10kg 감량도? "누구나 탐낼 몸매 만들었지만.."
ㆍ소유진♥백종원 부부, `백선생` 가족의 실제 집밥 밥상 모아보니
ㆍ가인, "연예계 마약과의 전쟁" 물꼬 트나…경찰 `대마초 폭로` 수사 본격화
ㆍ`소녀 감성` 서정희, 믿기지 않은 동안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