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시스, 창사 7주년 기념 미니 빔프로젝터(MDS-P1000) 할인 이벤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가 70만 원대에서 할인가 50만 원 대로 판매
해당 제품의 정가는 70만 원대이지만 이번 할인 기간 동안 56만 9천 원에 할인 판매하며 고급형 무선키보드마우스 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미니 빔프로젝터 MDS-P1000은 1000안시의 밝기와 HD 해상도 및 True 3D 등 새로운 최고급형 사양과 기능을 제공한다. 태양광이 아닌 일반 실내 조명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프로젝터로 안정적인 수평 투사가 가능해 빛의 구애를 받지 않고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고급형 제품답게 3D화면기능도 탑재되어있다. 3D 입체안경을 사용하면 멀티플렉스 영화관 못지 않게 영상미 넘치는 3D 입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셋탑박스 등과 같은 외부기기로부터 입력받는 3D 입체 영상 소스도 3D로 재생이 가능하다.
이를 활용하면 최대 161인치의 대화면으로 집안에서 온가족이 함께 멋진 3D를 경험할 수 있다. 일반 2D 동영상도 3D로 변환하여 보여주는 기능도 있어 어떠한 영상이라도 입체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탑재되어 와이파이가 있는 곳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유튜브, 다음, 네이버 동영상을 설치해 손쉽게 무료 온라인 스트리밍 동영상을 시청할 수도 있다.
또한 와이파이 연결 시 미라캐스트, AirPlay 미러링, DLNA 기능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무선을 지원하지 않는 외부 디바이스와도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28GB 용량을 지원하는 마이크로 SD카드 슬롯과 USB 단자를 지원하여 2.5” 외장하드로도 USB 단자에 연결하여 동영상, 음악, 사진, 문서 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뿐만 아니라 각종 콘텐츠 감상용으로도 유용하게 쓰인다.
4W의 고출력 스피커, 사다리꼴의 왜곡된 화면을 보정해주는 키스톤 기능 / 상하 화면을 반전하여 투사하는 화면 플립 기능 / 프로젝터의 메뉴 이동 및 설정에 편리한 리모콘 등 고급 기종에 걸맞게 각종 편의 사양을 지원한다.
모두시스 관계자는 “램프수명이 3만 시간에 달하는 반영구적 LED 렌즈를 채택해 오랜시간 영상을 출력할 수 있다”며 “이번 7주년 기념 할인이벤트 기간에 미니빔프로젝터를 50만 원 대의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시고 MDS-P1000를 통해 영화관을 집안으로 옮겨놓은 듯한 환상적인 영상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