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대입수시 입시컨설팅 ‘학종으로 대학가기’ 상담예약 접수
대학합격을 위한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생부종합전형(학종) 전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은 2018 대입수시 입시컨설팅 상담예약 접수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입시컨설팅은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유명한 전관우 대표가 직접 모든 대면상담을 진행하며 서울 수도권은 대치동상담실, 충청권과 전라권 그리고 광주, 전주, 대전은 대전둔산상담실에서 진행된다.

또한 경북과 대구는 동대구상담실에서 부산을 비롯하여 창원, 울산, 경남은 부산 해운대센텀상담실에서 입시컨설팅 1단계 대면상담이 진행된다.

전관우 대표는 오랜 입시경력과 경험에서 나오는 냉정한 분석을 통해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입시컨설턴트를 양성하는 대입컨설턴트로서도 탁월한 실력과 내공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수준 높은 실전 수업인 ‘윤슬’로 ‘알찬교육컨설팅Associates’를 양성하여 진학진로넷을 통해 수준 높은 진로진학상담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대입컨설팅상담을 원하는 현재 고3과 재수생, 해외고 졸업자들은 대표전화로 신청하거나 온라인사업팀으로 문자신청한 뒤 일정을 조율하면 된다.

비용 결제 후 예약이 확정 되며, 학교생활기록부Ⅱ와 6월 모의고사성적표, 기타 분석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Biz E-mail이나 FAX로 제출하면 된다. 충분하고 냉정한 분석을 통해 작성이 된 예비분석보고서를 토대로 상담일에 90∼120분간 상담이 이루어진다.

전관우 대표는 “대면상담에서 학생의 성적과 서류분석을 통해 수시지원전략수립이 가능은 하지만 수시지원특성과 학종의 특성으로 인해 구체적인 대학지원 시나리오는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으므로 자신이 생각하는 대학과 학과의 수시합격예측의 가능성을 분석하는 방향의 상담이 더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알찬교육컨설팅은 구체적인 수시지원전략에 대해 추가 상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심층대면 수시지원전략수립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또 수시지원전략을 포함 종합적인 관리와 가이드가 필요한 경우는 2단계의 매니지먼트 대학합격컨설팅의 지원 서비스를 선택하면 더욱 높은 만족도의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 지원서비스는 수시지원전략심층보고서 작성과 자기소개서첨삭, 학생부경쟁력강화 등의 서류지원, 학종면접을 위한 기본면접트레이닝과 심층면접트레이닝, 진학상담 무제한 등을 포함하고 있다.

기본대면상담에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경우나 간단하고 짧은 상담은 060유료전화를 통해 수시로 상담과 조언을 받을 수 있고, 강원과 제주도나 개인적인 이유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큰 경우는 기본영상대면(90분)과 심층영상대면(120분)을 신청하여 진행도 가능하다.

전 대표는 "학생의 조건과 실력 및 상황에서 최적의 방향을 제시하는 컨설팅의 특성상 원하는 해결방법이나 결과가 안 나올 수도 있기에 신중하게 신청해야 하며 수시모집전략은 1단계 상담에서 안 나오는 경우도 많기에 과도한 기대는 금물"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