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2017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기초반 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현대차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는 '2017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기초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안전한 운전과 재미를 알리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기초 단계인 '펀 & 세이프티'와 '스포츠', '레이스' 등의 단계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참가자를 모집하는 펀 & 세이프티 과정은 이론과 실습 교육을 병행하며 참가자들은 직접 아반떼 스포츠와 i30를 몰면서 긴급제동, 긴급회피, 슬라럼 등을 경험하게 된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의 공인 인증 프로그램으로 수료증과 운전 실력 진단서 등도 제공한다.

    펀 & 세이프티 과정은 내달 10~11일, 오는 7월1~2일 경기도 화성오토시티에서 열린다. 1년 이상 운전 경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비용은 1인당 3만원이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