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쿠션으로 유명한 푸로루나의 서울패션위크 나들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푸로루나는 대표제품으로 커버력 좋은 에어쿠션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정식 명칭은 샤이니 에센스 CC쿠션으로 실제로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다른 에어쿠션에 비해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갖추고 있다.
유해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식약처에서 인증된 기능성이 뛰어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폴리프로필셀스퀴옥산 등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피부의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24시간동안 지속되는 지속력, 손에 묻어나오지 않는 밀착력, 컨실러가 필요없는 완벽한 커버력, SPF 50 / 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미백 및 주름개선, 수분 보습 등 푸로루나 가진 기능이 좋다.
출시 때부터 일반 소비자들을 비롯해 많은 전문가들에게도 사랑을 받았다. 실제 뷰티 매거진에 “지속력과 커버력에 반하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최강자!”, “뷰티 에디터도 놀란 쿠션 & 컨실러” 등의 워딩과 함께 게재되었을 정도이다.
또한 온라인에서 뷰티블로거 및 일반 사용자들에게 “마약쿠션, 인생쿠션, 철벽쿠션”등으로 불리고 있으며, 한번 사용해 본 사용자들은 주변사람들에게 촉촉한 에어쿠션으로 권유하고 있다.
푸로루나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랫동안 독자적인 연구를 진행하였다. 또한, 같이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입장에서 패션 시장의 발전을 응원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패션위크 참가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앞으로도 샤이니 에센스 CC쿠션의 뒤를 이을 좋은 제품들을 연구하고 만들 예정”이라며 앞으로의 행보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