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10주년을 맞은 니콘포토스쿨의 명칭을 '니콘스쿨'로 바꾸고 커리큘럼을 대폭 강화한다.

니콘스쿨은 강좌가 세분화되고 전국 단위로 진행되며 특설 강좌도 늘어난다. 매월 진행되는 정기 강의코스는 초·중·상급 3단계 맞춤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사용자 수준에 맞게 수강할 수 있다. 각 코스는 이론과 실습 강좌로 만들어진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강남 스튜디오 교육장을 신설하고 전국·특설 강좌를 확대한다. 지역은 서울·부산·광주·대구·울산 등이며 별도의 정기 출사와 테마 강의도 제공된다.

격월 발간되는 니콘스쿨 안내 책자에는 커리큘럼과 수업 일정, 강사진, 교육장 등 강좌 정보와 스페셜 촬영 팁 등 촬영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 담긴다. 이 책자는 니콘 전국 판매점 및 A/S 지정점, 니콘스쿨 교육장 등을 통해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스쿨 개편을 기념해 4월 수강생 대상 이벤트를 마련한다. 4월 수강생 전원에게 니콘 에코백을 제공하며, 수강 완료 후 니콘스쿨 게시판에 강의 후기를 남기는 수강생 중 20명에게 니콘 스탠다드 백팩, 30명에게 니콘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니콘스쿨 상급 과정인 마니아 클럽 강좌 수강생 전원에게는 니콘 애로우 스트랩 II (Nikon Arrow Strap II),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니콘스쿨 사진 강좌는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회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