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한해 악재에 악재가 겹쳤던 주식시장과는 다르게 국내외의 정세가 안정국면으로 접어든2017년 주식시장은 4차산업 혁명 관련주들이 괄목할만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고 사드 후폭풍으로 주춤했던 중국관련주들의 하락세가 완화되는 등 본격적으로 회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신용/미수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이런 분위기에 발맞춰 종합주가지수도 2100을 돌파하고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며 주식시장에 대한 주식투자자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그런데, 이런 시황에 발맞춰 공격적인 레버리지를 이용해 수익률을 극대화하려는 단 꿈을 꾸던 많은 투자자들에게 대형 악재가 발생했다. 정부가 가계대출을 억제하기 위해 강력한 규제조치를 취할 것으로 밝히면서 저금리/단순심사를 통한 대출 기회가 사라질 위험에 처하게 된 것이다

실제로 3월 12일 정부 발표(2017년 3월 12일자 금융위원회 보도자료 참고) 이후 스탁론 취급을 중단하는 여신기관이 속출하고 있으며, 하루가 다르게 금리가 상승하여 2%의 저금리로 제공되던 상품들이 하루 아침에 4%를 넘어 5%대로 금리로 변경되고 있는 상태이다. 따라서 저금리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투자자들은 한시라도 빨리 마지막 남은 저금리/간략한 대출심사를 통한 스탁론 신청기회를 살리는 것이 정부가 제2 금융권 대출 억제를 천명한 금융시장에서 최선의 투자전략이 될 것이다.

스마일 스탁론은 마지막 남은 높은 효율성의 레버리지 전략인 스탁론을 이용하고자 하는 투자자에게 100% 집중투자 상품/추가대출 가능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니 전문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서 마지막 기회를 잡아보고자 하는 투자자는 스마일 스탁론 상담센터 혹은 카카오톡으로 지금 즉시 문의해보는 것이 좋다.

☞ 카카오톡 상담하기 클릭 ☜

◈ 스마일스탁론 (고객센터 : ☎ 1670-1514)

※ 업계최저금리 2.6%,

※ 자기자본 포함 400%까지 운용가능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미수/스탁론 계좌이동 없이 금리 2.29%으로 대환가능

※ 종목별 맞춤형 상담가능

▶ 스마일스탁론 바로가기

관심종목 : 지엘팜텍, 신신제약, 에스코넥, 에치디프로, 솔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