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이오리더스, '발효석류 루비퀸' 홈쇼핑 2차 앵콜 방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이오리더스는 25일 오후 11시50분 공영홈쇼핑에서 60분간 여성 건강을 위한 '발효석류 루비퀸' 제품의 홈쇼핑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차 방송도 1차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 루비족인 가수 강수지가 출연해 제품을 소개한다는 설명이다.

    '발효석류 루비퀸'은 식물성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인 '다이드제인'이 풍부한 석류를 특허 김치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플란타럼 BLS-41 균주로 발효한 제품이다.

    바이오리더스는 최근 231억원의 유상증자를 통해 한국TCM과 에이치비성장지원엠엔에이투자조합이 최대주주로 등극했다. 바이오리더스가 개발하고 있는 자궁경부전암 치료제 및 자궁경부상피이형증 치료제 등 신약후보물질과 한국TCM이 개발한 자궁경부암 바이러스 자가 진단키트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올해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