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움증권, 해외선물 자동주문 시스템 관련 행사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움증권은 다음달 28일까지 '해외파생 시스템 트레이딩 시그널 메이커 KNOCK KNOCK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자동주문 시스템인 '해외파생 시그널 메이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알리기 위한 행사다.

    퀴즈에 참여하고 '해외파생 시그널 메이커'를 처음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 GS25 상품권 1만원권 또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해외파생 시그널 메이커' 1개월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김정훈 글로벌영업팀장은 "'해외파생 시그널 메이커'는 해외선물 투자 시 감정의 변화를 배제한 매매를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라고 말했다.

    '해외파생 시그널 메이커' 서비스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 외 영웅문SW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스피, 'AI 회의론' 재점화에 4100선 아래로…반도체·원전↓

      코스피지수가 미국 발(發) '인공지능(AI) 산업' 회의론이 재점화되면서 4100선을 밑으로 떨어졌다. 개인 투자자들의 강한 순매수에도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들의 '팔자세'를 막지 못했다....

    2. 2

      '이번엔 진짜?' 기대감 폭발…엔터주 개미들 들썩이는 이유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에서 한국 K-팝 콘서트가 개최될 것이란 소식이 전해지면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15분께 에스엠이 6.84% 급등한 11...

    3. 3

      베어링운용 "내년 세계경제 골디락스 유지…유럽·신흥국 투자 유효"

      베어링자산운용은 15일 내년 세계 경제가 '골디락스'(과열도 냉각도 아닌 적절한 상태) 상태를 유지하며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했다.베어링자산운용은 이날 발간한 '2026년 글로벌 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