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 / 사진 = tvN 제공
나영석PD / 사진 = tvN 제공
나영석 PD가 ‘신혼일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신혼부부 구혜선-안재현에 대한 호감을 표했다.

나영석 PD는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 ‘신혼일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안재현, 구혜선의 모습이 재밌었다"고 말했다.

이날 나 PD는 “보통 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번에는 거꾸로였다. ‘신서유기’를 통해 안재현을 알게 됐고, 안재현이 결혼 후 구혜선과 만나게 됐다. 두 사람의 모습이 재밌어 보였다. 신혼이 한번 있는 시기인데 이 시기를 보여주면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면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원래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했던 게 아니라 부부의 모습이 재밌어서 호감을 가지고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신혼일기’는 tvN 이적 후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 ‘신서유기’ 시리즈를 연이어 성공시킨 나영석 PD의 신규 프로젝트로 가상 연애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의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담는 예능이다. 드라마 ‘블러드’에서 인연으로 맺은 후 연인 그리고 부부로 발전한 안재현, 구구혜선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3일 첫방송.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