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기아차, 26일부터 나흘간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현대·기아자동차
    사진=현대·기아자동차
    현대·기아자동차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나흘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차 13개소, 기아차 10개소에서 진행되며 소모품 교체 등을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 사항으로는 엔진과 배터리·냉각수·타이어 공기압 무상점검,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보충, 와이퍼 블레이드 무상 교환 등이 있다. 또 현대모비스와 함께 내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무상 업데이트는 현대차 치악 휴게소와 기아차 화성 휴게소에 한한다.

    이밖에 현대차는 충주 휴게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무료 충전 서비스를 실시하며, 기아차는 모든 휴게소에서 스마트키 배터리 교환과 차량번호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기아차는 이 기간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며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인근 직영 서비스센터로 안내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안전과 편의 사항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각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檢, '횡령·배임' 홍원식 前남양유업 회장에 징역 10년 구형 [CEO와 법정]

      검찰이 200억원대 횡령·배임 혐의로 기소된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사진)에게 징역 10년을 구형했다.19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1부(이현복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홍 전 회장의 특정경제범죄 가중...

    2. 2

      생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크리스마스 필수템 된 까닭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약속 없는 이들도 행복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방안을 제안했다.최근 카리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린 영상에서 "크리스마스인데 약속도 없고. 그치, 크리스마스에는...

    3. 3

      iM뱅크 차기 행장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강정훈 iM뱅크 부행장(경영기획그룹장·56)이 iM뱅크의 차기 행장 후보로 낙점됐다.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추천위원회를 열어 강 부장을 iM뱅크 최고경영자(CEO) 후보로 단독 추천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