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제작돌 임팩트(IMFACT)가 2017 임팩트 프로젝트 ‘임팩토리(IMFACTORY)’의 1월 플랜을 실행한다. 11일 오전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임팩트가 오는 25일 0시 신곡 ‘니가 없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임팩트의 신곡 ‘니가 없어’는 데뷔 전 멤버들이 만든 자작곡으로 연인과 헤어지고 남겨진 남자의 감정을 담은 슬픈 발라드 곡으로 공감 가는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임팩트의 2017년 프로젝트 `임팩토리`는 임팩트 팩토리와 임팩트 스토리 두 단어의 뜻을 동시에 담고 있으며, 그룹명의 뜻처럼 임팩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팬들을 위해 만들고 소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어 ‘임팩토리’는 매월 신곡 출시 및 미니 팬미팅 또는 미니 콘서트 등을 진행, 올 한해 팬들과 언제든 함께하고자 준비한 프로젝트다. 특히 오는 22일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미니 콘서트에선 신곡 `니가 없어`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임팩트의 신곡 ‘니가 없어’는 오는 2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5월 임시공휴일` 단점 존재? 이철희 발언 "당분간 금요일마다 쉬어야 해"
ㆍ‘원더풀데이’ 김혜선, 세 번째 남편 이차용 공개…달달신혼 인증
ㆍ조형기 子 조경훈, 연극학과 후회 이유? "초조하고 친구들 보면 샘난다"
ㆍ장시호, 제2의 최순실 태블릿PC 제출.. "처벌 감면 등 조건 없었다"
ㆍ朴대통령 세월호 7시간 행적.. `오전 9시30분∼10시` 여전히 묘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