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음원 보유 온라인 음악 포털 ㈜소리바다가 다이아(DIA)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인 ‘첫 번째 기적’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이아는 올 연말 첫 단독 콘서트를 전곡 밴드 라이브로 준비하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티켓 오픈 반나절 만에 모두 매진되어 대세 아이돌 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소리바다는 문화 생활 이벤트의 일환으로 대세 아이돌 다이아의 첫 단독 콘서트 첫 번째 기적에 대한 기대평 작성 및 응모를 한 신규 유료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콘서트는 오는 12월 25일 오후 6시 30분 YES24 라이브 홀에서 시작되며 당첨자는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한 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신규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면서 "앞으로 전 회원 대상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리바다는 현재 더블 스타위크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환상의 할인 이라는 가격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모바일 앱과 소리바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처드 막스, 대한항공 기내난동 질타 "승무원 누구도 통제 못해"
ㆍ‘100분 토론’ 위기의 보수진영 진단, 이인제 김문수 서경석 조해진 출연
ㆍ꽁꽁 언 사랑의 온도탑, 대구·광주·인천은 뜨겁다… `50도 돌파`
ㆍ김보성 수술 포기, 팔 부러질 위기서 정신력으로 버텨… 콘도 테츠오 "대단하다"
ㆍ반기문 "이 한 몸 불사르겠다"… 대권 의지 표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