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연배 기자] 해양성 기후로 겨울에도 따뜻한 안산 대부도 아일랜드cc에서 동계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일랜드cc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페이스북 ‘아일랜드리조트’에 방문한 후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라운드권을 증정한다.

아일랜드cc는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설날(1월 28일) 60팀(240명)을 초청해 무료 라운드 이벤트를 펼친다. 아일랜드cc 홈페이지(www.islandresort.co.kr)에서 신청서를 받아 내년 1월 13일까지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접수 받으며, 1월 14일에 공개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된 고객은 함께 라운드 할 동반자 3명을 초청할 수 있다. 또 내장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소리 및 응모권 추첨을 통해 매달 8명씩 무료라운드 및 숙박권을 증정하고 있다.
강성연 아일랜드cc 마케팅 차장은 "동절기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골퍼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의 페블비치'로 명성을 얻어온 아일랜드cc는 아름다운 바다 풍광을 배경으로 영화 럭키, 드라마 야왕, 예능 전설의 초대 등의 촬영지로 유명하며 일곱 차례의 KLPGA 대회를 치렀다.

강남 순환도로가 개통돼 서울에서 40분 이내에 도착 가능하기 때문에 수도권 골퍼라면 천혜의 힐링 공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자연 속 명품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문의(032-880-2060)

문연배 한경닷컴 기자 brett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