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여신으로 활약해온 방송인 조은정이 ‘본격연예 한밤’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 큐레이터로 활약 중인 조은정의 소속사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조은정 #본격연예한밤 #2회 #비하인드컷 공개! 오늘은 어떤 재밌는 소식을 전해줄지 기대 중! #SBS_채널_고정 #본방사수를_하는_당신이_아름답습니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은정이 몸매가 드러나는 분홍색 니트 원피스를 입고 ‘본격연예 한밤’ 녹화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뽀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은 조은정은 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13일 방송분에서 니트원피스로 인형외모를 과시한 조은정이 오늘(20일) 방송에서는 어떤 의상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일지 한밤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는 상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은정 여신급 미모, 배우한테도 안 밀릴 듯”, “조은정 볼수록 예뻐지는 듯”, “게임여신 조은정 역시 진행도 잘하던데 앞으로가 기대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본격적인 지상파 활동을 시작한 조은정은 한국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의 대표 아나운서로 활약하는 등 각종 게임 관련 MC를 맡아 진행하며 차세대 MC로서의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특히, 조은정은 현재 출연 중인 ‘본격연예 한밤’에서도 깔끔한 진행 솜씨와 뛰어난 미모를 선보이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큰 방송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김구라, 박선영 아나운서를 필두로 차별화된 포맷과 큐레이터 콘텐츠로 전문성을 한층 더한 ‘본격연예 한밤’은 20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애 셋째 딸 출산… 훈남 남편+딸 일상 공개 "희민이 좋겠다"
ㆍ보드카 대신 `로션` 마신 러시아 주민 40명 사망…"비싼가격 때문에"
ㆍ칠레 한국 외교관 성추행, 국내 유학생도 피해…“오빠 안보고 싶냐” 문자
ㆍ국제 유가, 미국 증산 가능성에 0.4%↑…1배럴에 52.12달러
ㆍ최순실 첫 재판… 2野 "대통령 탓↔키친 캐비닛? 기가 막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