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윤회 아들 정우식, MBC 출연 특혜설…父와 왕래 없다더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윤회 아들 정우식 /사진=메이크위드
    정윤회 아들 정우식 /사진=메이크위드
    '비선 실세' 정윤회씨 아들인 배우 정우식(32)이 연예 활동 중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정우식은 정씨가 최순실씨와 결혼하기 전 헤어진 전처 소생의 아들로 알려졌다.

    15일 경향신문 보도에 따르면 MBC 한 고위 간부가 정씨 아들 정우식을 드라마에 캐스팅 하도록 입김을 넣었다.

    정우식에게 특정 배역을 주라고 지시해 100명이 넘는 연기자들이 응시한 오디션이 쓸모 없어진적 있었다는 주장도 나왔다.

    이는 "아버지와 거의 연락을 하지 않고 지냈고 특혜를 받은 적 없다"는 정우식의 최근 인터뷰와는 상반된 내용이다.

    정우식이 출연한 드라마 제작 관계자들은 "(정우식을) 출연시키라는 요청을 받았다"라며 "반복되는 이야기가 돌자 (정우식에게) '빽'이 있다고 추측하고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정우식은 2013년 SBS '결혼의 여신'을 통해 데뷔했다. 그는 2014년 tvN '로맨스가 필요해' 이후 MBC에서만 작품 활동을 했다. OCN에서 방영한 '실종느와르 M'은 MBC C&I가 제작한 드라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우원식 "지방선거 맞춰 개헌 물꼬"

      우원식 국회의장(사진)이 병오년 새해 첫날인 1일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맞춰 하나라도 합의할 수 있는 것부터 개헌의 첫 단추를 끼우는 해로 만들자”고 말했다.우 의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ld...

    2. 2

      李대통령 "대도약 원년…성과 보이지 않는 개혁도 피하지 않겠다"

      이재명 대통령은 “올 한 해를 붉은 말처럼 힘차게 달리는 해로, 대한민국 대도약의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1일 밝혔다. 이 대통령은 “당장 성과가 보이지 않는 개혁 과정도 피하지 않겠다...

    3. 3

      "택배기사 체험해보라" 제안에…쿠팡 로저스 대표 "하겠다"

      해롤드 로저스 쿠팡 대표가 31일 열린 국회 연석 청문회에서 "배송 업무를 해보겠다"고 밝혀 화제다. 이날 청문회에서 로저스 대표는 또한 "택배 배송에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적어도 하루가 아닌 일주일간 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