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 행사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투자증권은 중국 선강퉁 시행을 기념해 내년 2월까지 해외주식 거래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제공과 모바일 상품권 지급으로 나눠 진행한다.

    실시간 시세 무료제공 행사는 해외주식(심천, 상해, 홍콩)을 처음 거래하거나, 월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고객에게 심천 시장의 익월 시세를 실시간으로 무료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매월 1000만원 이상 거래할 때에는 최대 3개월까지 연장해서 무료 제공한다.

    모바일 상품권 지급 행사는 해외주식(심천, 상해, 홍콩)을 첫 거래하는 고객이 기간 중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다른 회사에서 해외 주식을 하이투자증권으로 대체 입고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금액에 따라 3만~2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선강퉁 시행에 맞춰 전국 영업점에 중국주식 전문 상담직원인 '하이퉁 리더'를 배치해, 중국 주식 상담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해외주식 거래 행사가 투자자들의 해외주식 투자의 첫걸음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올해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