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용등급 차별 zero★ 한경스탁「국내최저 연2.5%,최고6억,한종목100%집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반적으로 대출이라 하면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가능한 여신기관 및 금리에 차이가 있으나 신용 등급 차등 없이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한경스탁론(☎1644-0940)은 주식투자자 대상으로 본인 명의의 증권계좌를 금융기관에 담보로 제공하고 투자자의 증권계좌 평가금액(예수금+주식평가액)에 대해 최대 300%까지 온라인으로 대출해주는 금융상품으로 평가금액이 1백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추가매입자금 뿐 아니라 대환대출 역시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2.5%의 저렴한 금리로 본인 자산의 최대 3배, 계좌당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장 5년동안 이용할 수 있으니,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하면 수익률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전문컨설턴트의 투자자별 투자여건에 적합한 상품 안내는 나무스탁의 최대 강점으로 꼽히며, 온라인으로 자금 입금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원금회복에 높은 수익률까지 얻고자 하는 투자자라면 상담(☎1644-0940)을 서두르는 것이 현명하다.

    [한경스탁론(☎1644-0940) 상품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5%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 연 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경스탁론(☎1644-0940)이란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경제신문 한경닷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매입자금 및 대환 서비스로 업계 최저금리로 한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여 레버리지 투자방법의 선두로 손꼽힌다.

    [ Today’s 이슈 종목 ]
    동국알앤에스, 아미노로직스, 신라섬유, 대성파인텍, 한국콜마, 케이씨티, AJ렌터카, 풍산, 태광, 코메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KT, 차기 CEO 확정…밸류업 발표 기대감 확대"-하나

      하나증권은 17일 KT에 대해 "차기 최고경영자(CEO)가 확정됨에 따라 내년 밸류업(기업가치 제고) 정책 발표 기대감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7만원은 유지했다.이 증...

    2. 2

      "삼성전자, 내년 영업익 추정치 상향…주가 눈높이도↑"-하나

      하나증권은 17일 삼성전자에 대해 내년 영업이익을 기존 대비 18% 상향하면서 "(주가가) 여전히 저평가 영역에 있다"고 짚었다.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14만원에서 15만5000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

    3. 3

      "나도 써보고 싶어" 인기라더니…외국인 주식까지 쓸어담은 곳

      올해 전 세계적으로 K-뷰티 열풍이 거셌지만, 국내 증시에서 외국인 투자자의 시선은 종목 별로 온도 차가 뚜렸했다. 17일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에 따르면 K-뷰티 브랜드 상장사 14곳 가운데 외국인 지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