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보증권, 16일 해외선물 투자 전략 세미나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보증권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여의도 본사에서 해외선물 투자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시카고 선물중개회사(RJO Brien) 수석 애널리스트인 데이브 토스(Dave Toth)가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오일, 유로, 금 등의 해외선물 기술적 분석'을 강연한다.

    또 윤태진 법인영업부 이사가 '미국 대통령선거 이후 해외선물 대응 전략'을 주제로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우성문 교보증권 국제선물1부장은 "미국 대선 이후 해외시장 급등락 가능성이 존재하고 있다"며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국제선물1부(02-3771-9091)로 하면 된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7대 금투협회장에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 당선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사진)가 18일 제7대 금융투자협회장에 당선됐다. 이날 서울 영등포구 금투센터에서 열린 임시총회에서 황 대표가 57.36%의 득표율로 당선됐다. 투표율은 88.11%였다. 임기는 내년 ...

    2. 2

      [속보] 새 금투협회장에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 당선

      신임 금융투자협회장에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가 당선됐다.18일 금융투자협회(금투협)에 따르면 황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제7대 금투협회장 선거에서 득표율 57.36%로 차기 회장으로 선출됐다.황 대표는  당선...

    3. 3

      코스피, '오라클 쇼크'에 4000선 사수 실패…2차전지株 와르르

      코스피지수가 '오라클 쇼크'에 투자심리가 얼어붙으면서 1% 넘게 하락했다.18일 코스피지수는 전일 대비 61.9포인트(1.53%) 내린 3994.51에 거래를 마감했다.'메모리 풍향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