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연말정산 시즌 맞아 '2016 절세백세 이벤트'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14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2016 절세백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증권은 연금저축펀드, IRP(개인형퇴직연금) 등을 활용한 합리적인 세(稅)테크 전략을 통해 13월의 보너스인 연말정산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며, 현대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시 참여 가능하다.

'2016 절세백세 이벤트'는 세액공제 혜택을 제공하는 연금저축펀드, IRP를 매수하는 고객과 ISA(종합자산관리계좌) 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으로 가입상품과 금액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 및 최대 2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고객 중 10만원이상 연금저축펀드를 매수한 고객(자동매수 제외)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국 프로야구에서 활약한 이대호 선수 싸인볼을 추가로 증정한다. 고객이 가입한 펀드에 대한 수익률 현황 및 분석 보고서, 추천펀드 등을 제공하는 사후관리서비스인 초이스앤케어(Choice & Care)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곽진규 스마트마케팅부장은 “저금리·저성장시대를 맞아 절세는 재테크의 첫걸음”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절세습관과 든든한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절세백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를 참조하거나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