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6.11.02 10:28
수정2016.11.02 10:28
비투비가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 MEN`의 인트로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는 7일 2년 2개월 만의 완전체 댄스 타이틀곡 컴백을 앞두고 2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인트로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멤버 임현식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NEW MEN`을 배경음으로 강렬하고 남성적이면서 섹시한 각 멤버들의 모습과 록 사운드요소가 결합된 트랩/댄스곡이 잘 어우러져 남자로 다시 태어난 비투비의 모습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진심대박이다.","진짜 역대급이다.","타이틀은 얼마나 더 좋을지 너무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투비의 컴백 타이틀곡 ‘기도’(I’ll be your man)는 떠나간 그녀를 잊지 못해 그녀의 남자가 되길 간절히 바라는 기도를 표현한 가사와 파워풀하면서 호소력 짙은 래퍼라인의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비투비의 파격적이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다. 한편, 비투비의 아홉번째 미니앨범 `NEW MEN`은 오는 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친박 조원진, “박근혜 대통령 눈물 흘려”…‘하야요구’ 야당비판
ㆍ최순실 풍자 공주전, 고교생도 뿔났다..정유라 누나 ‘풍자’ 눈길
ㆍ대검찰청 청사에 포클레인 돌진 “최순실 죽는 것 도와주려고..”
ㆍ연세대 `공주전`·고려대 `박공주헌정시` 최순실 풍자 "기가 막혀"
ㆍ최순실-린다김 친분, 무기 거래까지?.. 주진우 "폭탄은 여기서 터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