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 '챙정판' 31일 출시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채영 손그림 모티브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앞두고 팬심 술렁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 '챙정판' 31일 출시 예고
    스프리스와 JYP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인 슈즈 브랜드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Twice by Spris)’가 9월 출시된 ‘트와이스 타로’에 이어 오는 10월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예고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신곡 TT를 순식간에 음원1위에 랭크시키며 대세로서의 입지를 다시금 보여준 걸그룹 트와이스와의 콜라보 작업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트와이스 타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트와이스의 채영이 직접 드로잉한 손그림을 이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캔버스 소재의 기존 타로 제품과 달리 가죽으로 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채영이 직접 참여했다는데서 ‘챙정판(채영 한정판)’이라는 별칭이 붙으며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채영의 예술적 감각이 고스란히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 슈즈와 더불어 ‘챙정판’ 구매시 트와이스의 3번째 앨범 TWICEcoaster:LANE 1과 트와이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화보집 를 포함하는 특별한 구성 덕분에 팬들 사이에서는 31일 출시만을 고대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한정 수량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일부 팬클럽에서는 공동구매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 타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매주 한가지의 메시지’ 캠페인을 통해 출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색다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11시마다 출시 제품과 관련한 힌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공개되는 이 캠페인은 현재까지 총 4회에 걸쳐 숫자로 된 힌트를 공개하면서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추측과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지금까지 공개된 힌트에 따르면 트와이스 타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10월 31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최대사이즈 290, 판매가 109,000원으로 999켤레만이 제작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트와이스 타로’ 리미티드 상품에 대한 추가 정보들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한 가지씩 공개될 예정이다.

    스프리스 관계자는 “트와이스 타로에 대한 큰 관심과 판매에 감사하는 뜻으로 이번 리미티드 출시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트와이스 멤버 채영의 손그림에 영감을 받은 이번 제품은 스프리스와 레스모아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컵라면이나 주겠지 했는데"…신생 항공사 탔다가 '깜짝' [차은지의 에어톡]

      누구나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서비스를 받기를 원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가격과 서비스는 일정 수준 비례한다. 특히 이 원칙은 항공업계에서도 그대로 적용되는데 좌석 클래스별 항공권 가격에 따라 기내에서 누리는 서비스는 ...

    2. 2

      "월세만 100만원 내는데…" 연봉 5000만원 직장인 '돈 버는 법' [눈뜨고 아끼는 세금]

      지난 9월 국토교통부 주택통계에 따르면 전국 전·월세 거래량 중 월세가 차지하는 비중이 65.3%에 달했다. 무주택자 3명 중 2명은 월세를 사는 셈이다. 한 부동산 플랫폼 조사 결과 9월 서울 지역 평...

    3. 3

      써브웨이, 카드뮴 검출 '랍스터 접시' 전량 회수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최근 품질 논란이 있었던 사은품 '랍스터 접시'에서 카드뮴이 검출된 사실을 확인하고 접시를 전량 회수한다고 6일 밝혔다.해당 접시는 써브웨이가 겨울 한정품으로 출시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