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의 단독 리얼리티 `갓세븐의 하드캐리`가 17일 저녁 7시 첫 공개된다. GOT7 멤버들이 각자 디렉터가 되어 기획-구성-연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갓세븐의 하드캐리`는 개성 넘치는 콘텐츠는 물론,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장난기 가득한 일상,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 등 GOT7의 매력을 모두 담아낼 예정. 18일 밤 11시 Mnet과 네이버 V앱을 통해 TV판 1화가 방송되며, 이에 앞서 17일 저녁 7시 Mnet의 모바일 채널 M2(엠투)를 통해 모바일 버전이 첫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1화에서는 GOT7 멤버들이 리얼리티에서 꼭 해보고 싶었던 것 중 하나인 `매니저 없이 공항 가기`에 도전한다. 3개 팀으로 나뉘어 저마다의 방법으로 공항을 찾아가는 모습이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외국인 멤버로서 한국 지하철을 첫 경험한 뱀뱀과 상대적으로 능숙하게 지하철 티켓을 발권하는 등 한국 생활에 완벽 적응한 잭슨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 일곱 멤버 모두 무사히 공항에 도착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더불어 `갓세븐의 하드캐리`에서는 매주 멤버들이 직접 제작한 하드캐리 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오늘 첫방에서는 정규 2집 수록곡인 `스카이웨이(skyway)`를 선보일 예정으로, 멤버들이 직접 연출부터 촬영, 출연까지 맡아 GOT7만의 색깔이 느껴지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GOT7은 지난 9월 27일 신곡 `하드캐리`를 발표하며 컴백 한 주 만에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GOT7은 미국 아이튠즈 메인차트까지 입성하는 등 데뷔 이래 최고의 성과를 거두며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갓세븐의 하드캐리` 론칭으로 본격적으로 대세 굳히기 나선 GOT7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 "대체 누구야"… 박진주 유력? 영상보니
ㆍ류중일 감독과 결별, 삼성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
ㆍ박진주 `복면가왕` 우비소녀 유력… 아담 체구+빅뱅 춤까지 "똑 닮아"
ㆍ[이슈캘린더] ECB 통화정책회의 · 美 대선 3차 TV토론회 관전포인트
ㆍ외국인 여성 알선 성매매 조직 적발된 이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