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은 베링거인겔하임이 자사와 지난 7월 28일 맺은 '한국,중국,홍콩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HM61713(내성표적항암신약)에 대한 독점적 권리 계약'을 반환했다고 30일 공시했다.
해당 공시로 인해 현재 한미약품은 급락을 보이며 낙폭을 키워가고 있는 상태이다. 이에따라 신용/담보/미수 등의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쏟아지는 반대매매 물량이 생각보다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된다. 증권사 신용/담보/미수를 사용하고 있는 기존 투자자들은 반대매매비율이 낮고, 금리가 낮은 주식매입자금 상품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
★ 한경스탁은?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한경스탁(☎1661-9644)은 저금리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용등급과 차등없이 연 2.5% 금리로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출의 신속성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 온라인 접속 한번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 한경스탁(☎1661-9644) 상품 안내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 가능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마이너스식 통장 방식을 통한 효율적 자금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