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이 새 앨범 `GENTLEMEN`S GA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컴백을 앞둔 2PM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GENTLEMEN`S GAME`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개인 멤버와 유닛 멤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유니크 20대 젠틀맨의 진수를 과시했던 2PM은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또 한번 미친 수트핏을 자랑하며 2PM 만의 남성미를 뽐냈다. 젠틀한 수트로 멋을 낸 멤버들은 각기 다른 캐릭터를 확실히 드러내는 것은 물론 각기 다른 상황 속에서 보여주는 20대 남자의 세련되면서도 정제된 연기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여러 컨셉을 통해 색다른 남성미를 뽐내온 2PM이 이번 `GENTLEMEN`S GAME`을 통해 또 어떤 자신들 만 `남자` 향기를 뿜어낼 수 있을지 관심사다. 한편, 2PM은 `10점 만점에 10점` `Heartbeat` `Again & Again` `니가 밉다` `우리집` 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한국 대표 아이돌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높은 앨범 판매고와 차트 순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K-POP 남자 아이돌 스타로서의 행보를 펼쳐나가고 있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일본 아레나 투어를 진행하여 총 5개 도시 15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0월에는 도쿄돔 콘서트를 개최한다. 2PM의 새 앨범 `GENTLEMEN`S GAME`은 9월 13일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제시 "가슴성형 악플, 내 돈 내고 수술한거니 감출 필요 없다"
ㆍ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아내에 보내지 못한 메시지 "사랑한다, 미안하다"
ㆍ송윤아 심경고백, 여전히 `뜨거운 감자`.. 해명의 역효과 `싸늘`
ㆍ원더보이즈 전 멤버, 김창렬 폭행 주장 "연예인병 걸렸냐며 뺨때려"
ㆍ윤세아, 예능 주목 언급 "예능의 신 앞에서는 쭈구리 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