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해외주식 '영상공유 이벤트' 실시
해외주식 전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9월 말까지 4주간 이벤트 진행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해외주식 '영상공유 이벤트'를 9월 말까지 4주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테슬라 등 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회사들의 주가 추이와 해외주식 거래 방법 등을 쉽게 소개 한 영상을 통해 투자자들이 해외투자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버리고 해외주식 거래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QnAhyundai/)에 소개 된 해외주식 영상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 된 100명에게 커피상품권을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 중 100만원 이상 거래한 선착 순 10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1000만원 미만, 1000만원 이상 입고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각 3만원, 5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재봉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선진국의 경우 자국 경제성장률이 정체 되는 시기에 해외투자 고객이 증가했다”면서 “국내 경제성장률이 정체기에 들어선 만큼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 이해도를 높이고 쉽고 편하게 거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http://www.hdable.co.kr)나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 해외상품부(02-6114-1630)로 문의하면 된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