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경스탁* ★특징주 브리핑★..연 2.5% 금리의 자금 활용방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9월 6일 특징주 ★

    <자이글>
    웰빙 아이디어 기업 자이글이 6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자이글의 시초가는 1만 3,600원으로 형성됐다. 자이글은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며 또 한 번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하반기 오프라인 가전 매장을 시작으로 늦어도 내년 1·4분기까지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전국 약 2,022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또 웰빙 그릴 자이글과 스토리가 연계되는 공기청정기, 써큘레이터 등 다양한 소형 가전과 주방용품을 선보이며 품목 확대를 통해 외연을 넓히고 있다. 수출 시장 확대도 꾀하고 있다.

    <아비스타>
    아비스타가 18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는 소식에 급락을 보이고 있다. 아비스타는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180억원을 마련하기 위해 주주우선 공모증자를 결정했다고 전날 장 마감 후 공시 했다.

    한국거래소는 6일 LG화학LG생명과학 흡수합병을 추진한다는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LG그룹이 우량 계열사 LG화학에 LG생명과학을 더하려는 이유는 미래 성장산업인 바이오 분야에서 뒤처질 수 없다는 절박함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애경유화>
    애경유화는 액면분할 이후 거래재개 첫날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앞서 애경우화는 1주당 액면가를 5000원을 500원으로 분할키로 결정하고 이날 재상장 됐다. 액면분할에 대한 기대감으로 거래정지 이전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인데 대한 차익실현 매물로 보인다.

    이러한 특징 종목이 대두 되면서 한경스탁론은 업계 최저금리인 연 2.5%의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출시하여 많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한경스탁(☎1661-9644)에서는 국내 최저 연 2.5%의 금리로 본인 자산의 최대 300%, 최고 3억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 한종목 100% 집중투자, 약 1600여 종목 매수 가능 하여 투자자의 성향, 방법에 따라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주식매입자금을 이용이 가능한 위드스탁에서는 증권사의 신용/미수/담보대출을 매도 없이 대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경스탁* ★특징주 브리핑★..연 2.5% 금리의 자금 활용방법
    ★ 한경스탁은?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한경스탁(☎1661-9644)은 저금리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용등급과 차등없이 연 2.5% 금리로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출의 신속성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 온라인 접속 한번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상담인기 종목
    LG생명과학, 아비스타, 애경유화, 자이글, 한진칼, 덕산네오룩스, 멜파스, LG화학, 미동앤씨네마, 우리이티아이

    ★ 한경스탁 상담센터 : 1661-9644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환율 1480원 위협에…정부, 휴일 '긴급회의' 소집해 대응 논의

      원·달러 환율이 1480원선을 위협하자 정부가 긴급 회의를 열어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4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관계기관 합동 '긴급 경제장관 간담회'...

    2. 2

      中 밀어내기 물량에 수출 절벽…'K스틸' 내년 분수령

      국내 철강업체들의 수출 부진이 심화하고 있다. 과잉생산을 지속하고 있는 중국의 ‘밀어내기’ 물량이 늘고 있는 가운데 최대 판매국인 미국으로의 수출길도 좁아진 영향이다. 정부가 저가 수입재 유입을...

    3. 3

      철강 수출 5년만에 최악

      한국의 철강 수출이 5년 만에 최악의 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다. 글로벌 건설 경기 침체에 보호무역 강화가 겹친 탓이다. 14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철강 수출금액은 올 들어 이달 10일까지 246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