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의료기기 오픈메디칼이 31일 종합 도매몰 오픈비투비(www.openb2b.co.kr)를 개설했다.

오픈비투비는 △가전, 리빙, 레저 등을 포괄하는 생활 카테고리 △국내외 브랜드 및 백화점 전용 화장품 카테고리 △가정 및 병원용 의료기기 카테고리 △병원 수술기구 및 의료소모품 카테고리 △영업사업자를 위한 판촉 및 선물 카테고리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 등 6개 카테고리로 상품을 분류해 판매한다.

신재호 오픈메티칼 대표는 “현재 운영되는 도매몰이 대부분 생활 카테고리나 화장품, 병원 소모품 등 전문 영역별로 나뉘어 있는데 반해 오픈비투비는 이들을 전부 포함한 종합 도매몰을 지향하는 게 특징”이라며 “병원, 약국, 한의원, 의료기기, 요식업, 호텔업, 네일샵, 골프장, 스포츠센타 등이 주 고객”이라고 설명했다.

오픈비투비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일회용 커피, 종이컵, 브라운 체온계, 챔피온 안마기, 병원용 혈압계, 제세동기, 칫솔살균기 등 100개 인기상품 대상으로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메디칼은 기존 B2C인 오픈메디칼과 오픈코스메틱을 운영중인데 이번에 오픈비투비를 개설함으로써 B2B와 O2O를 통합하는 생활건강 유통사로 거듭나게 됐다. 문의 1899-9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