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이 광고 촬영장에서 `멍뭉미`를 폭발시켰다.12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지원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오프 숄더 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채, 소파에 걸터앉아 있는 모습이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지닌 그의 `세젤예‘(세상에서 제일 예쁜’의 줄임말)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 "예쁘다"는 감탄사를 절로 자아낸다. 또한 김지원은 커리어우먼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톤의 재킷, 순백의 원피스 등 세련된 스타일링과 탁월한 패션센스로 이목을 사로잡기도.그런가하면 김지원은 동그란 눈망울와 강아지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표정으로 `멍뭉미‘(강아지를 닮은 모습을 일컫는 유행어)를 자아냈다. 가방을 품에 꼭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남자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여심(女心)마저 올킬시키기 충분해 보인다.특히 김지원은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모델로 임한 광고 촬영인 만큼, 가방 스트랩(끈)을 머리에 둘러보는 등 자유자재의 포즈와 팔색조 표정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그를 향한 광고 관계자와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한편, 김지원은 다수의 광고 촬영 일정을 소화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 엑소 ‘폭발적 반응’...이거 장난 아냐 “벌써 만족”
ㆍ지코 설현 열애설 ‘품격 있는’ 만남...인기 상승? 인기 폭락?
ㆍ달의 연인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이런 구성’ 처음! “매력에 푹 빠져”
ㆍ이모 3살 조카 학대사건 `살인` 혐의…발로 밟아 팔 부러뜨리고 물고문까지
ㆍ[대박천국 증시최전선] 투데이 특징주 - 베스트를 찾아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