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주식매입자금대출의 금리가 높다라는 말도 옛말이 되었다. 대내외적 상황으로 인한 시중금리가 낮아지게 되면서 주식매입자금대출의 금리 또한 많이 낮아지게 되었다. 그렇기에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활용하고 싶어하는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은 큰 인기가 되고 있다.

위드스탁에서는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연 2%대의 저금리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국내 최저 연 2.5%의 금리로 본인 자산의 최대 300%, 최고 3억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 한종목 100% 집중투자, 약 1600여 종목 매수 가능 하여 투자자의 성향, 방법에 따라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위드스탁에서는 다양한 금리 상품을 갖추고 있어 투자자의 투자운용 기간 계획에 맞춰 상품을 선택하여 이용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주식매입자금을 이용이 가능한 위드스탁에서는 증권사의 신용/미수/담보대출을 매도 없이 대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위드스탁론* “국내업계 최저 연 2.5%금리” 최고3억, 최대3배 주식매입자금 이용가능
★ 위드스탁은?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위드스탁(☎1661-9644)은 저금리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용등급과 차등없이 연 2.5% 금리로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출의 신속성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 온라인 접속 한번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상담인기 종목

유아이디, 캔들미디어, 브리지텍, 썸에이지, 하림, 대림제지, 메이슨캐피탈, 트루윈, 처음앤씨, 특수건설, 호텔신라, 와이비로드, 신성에프에이, 현대로템, 경인양행



★ 위드스탁론 상담센터 : 1661-9644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