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관계자는 “그 어떤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도 연 2%대의 대출을 받아 주식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모르는 투자자가 아직도 많아 안타깝다”고 전했다.

신용 차등 없이 자금 대출이 가능한 이유는 증권사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대출받는 형태이기 때문이다.

최장 5년까지 연장되면서 연장수수료는 무료이며, 대출 신청 후 중도 상환할 때도 수수료는 면제가 되어 투자자들의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다.

수수료 없이 ‘최장5년’까지 연장되는 자금마련대책‥CAP스탁론


★바로가기

때문에 자기 자본 이상으로 자금을 마련하여 보다 높은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나, 증권사 미수/신용을 이용하다가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이 상환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스탁론 문의를 계속 해오고 있다.

CAP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5%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 부담을 덜어주고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에 맞춘 상품이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산애강, 우수AMS, 남화토건, KH바텍, 데코앤이, 썬텍, 광림, 동성코퍼레이션, KGP, 삼영전자, 형지엘리트, CJ씨푸드, 케이티스, KTcs, 현대씨앤에프, 이수페타시스, 대한항공, 금호산업, 씨아이테크, 아이에스동서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