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네이처리퍼블릭, LA에 매장 열어…"미국 공략 박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토렌스시 소재 쇼핑센터인 델라모몰에 198㎡(60평) 규모 매장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델라모몰은 미국 사이먼 그룹이 소유한 쇼핑몰로 네이처리퍼블릭은 약 2년에 걸쳐 입점을 추진한 끝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매장을 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이달 말 뉴욕 퀸즈센터점을 열 예정이어서 미국 4대 쇼핑몰 그룹인 사이먼·웨스트필드· GGP·마세리치에 모두 입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2년 미국에 진출해 현재 17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이 가운데 절반 이상이 대형 쇼핑센터 안에 입점해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델라모몰점의 첫날 방문객 수는 약 2000명에 달했다"며 "향후 텍사스와 샌디에이고 등 미국 주요 핵심 상권의 쇼핑몰 중심으로 매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이처리퍼블릭, LA에 매장 열어…"미국 공략 박차"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여자도 특수부대 보내주세요"…초6 '레슬링 소녀' 李에 편지

      레슬링 유망주가 이재명 대통령에게 "여자도 해군 특수정보부대(UDU)에 갈 수 있게 해달라"는 손 편지를 보내 화제다. 화제의 인물은 경북 칠곡군 약동초등학교 6학년 임하경 양이다.14일 칠곡군 등에 따르면 임 양은...

    2. 2

      故 김지미에 금관문화훈장 추서…"韓 영화 발전 기여"

      정부가 지난 7일 미국에서 별세한 고(故) 김지미 배우에게 금관문화훈장(1등급)을 추서한다.문화체육관광부는 최휘영 장관이 14일 오후 2시 김지미의 추모 공간이 마련된 서울 충무로 서울영화센터를 찾아 고인에게 추서된...

    3. 3

      햄버거 베어 문 이연복…유명 셰프들 '인증샷 맛집' 정체

      2002 한·일 월드컵 핵심 멤버였던 전 축구선수 김남일이 연 버거 가게에 유명 셰프들이 잇따라 방문해 눈길을 끈다. 정호영 셰프에 이어 이연복 셰프도 매장을 찾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l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