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운대서 즐기는 KT 기가 서비스…'GiGA 콜라보 페스티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8월 5~7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드론레이싱·e스포츠 대회 등 볼거리 가득
    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KT가 휴가철을 맞아 부산 해운대에서 '기가(GiGA)'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연다.

    KT는 다음달 5일부터 사흘동안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기가 콜라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KT는 △기가 드론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대회 △e-스포츠 대결인 GiGA 레전드 매치 △게임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 △기가 가상현실(VR), 기가 사물인터넷(IoT) 헬스 체험존 등을 마련한다.

    기가 콜라보 페스티벌은 해운대를 찾는 누구나 자유롭게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대회는 아프리카tv와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이동수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전무)은 "기가 서비스와 5세대(5G) 이동통신, 드론, VR 등을 생생히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의 장을 해운대에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갤럭시 트라이폴드' 오픈런…5분 만에 첫 물량 완판

      삼성전자가 두 번 접는 스마트폰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공식 판매를 시작한 12일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선 판매 시작 5분 만에 초기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쳤을 때...

    2. 2

      선박왕은 체납왕…시도그룹 회장 3938억 미납

      대북 송금 사건에 연루된 혐의를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그룹 회장과 ‘선박왕’ 권혁 시도그룹 회장 등이 고액 체납자 명단에 올랐다. 2019년 ‘버닝썬’ 사태에 연루된 유명...

    3. 3

      日 반도체 부활 총력…30개 간판기업 '라피더스' 지원 위해 뭉쳤다

      도요타자동차 등 일본 8개 대기업이 주주로 참여하고 있는 반도체 파운드리(수탁생산) 기업 라피더스에 교세라 등 22개 기업이 가세한다. 일본 정부가 반도체 산업 부활을 위해 총력전에 나선 가운데 일본 간판 기업 3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