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로미오(ROMEO)가 세 번째 미니앨범 첫 방송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역조공에 나섰다.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MIRO)’로 한 단계 더 성숙해진 남자로 돌아온 로미오(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가 26일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컴백 첫 방송을 기념해 등촌동 공개홀 앞에서 팬들에게 직접 간식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펼쳤다.로미오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멤버 강민이 쓴 “우리 줄리엣 오늘 하루도 로미오하세요♡ 밥 많이 먹꾸 꾸뀨꾸뀨”라는 문구의 현수막이 걸린 간식차량에 깜짝 방문하여 팬들에게 직접 간식과 음료수를 나눠주며 무더운 날씨 속 방청 대기에 지친 팬들을 위로했다.특히 로미오의 팬인 `줄리엣`뿐만 아니라 타 그룹의 팬들까지도 챙기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지난 23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 로미오는 빠져나갈 수 없는 한 소녀의 ‘매력의 미로’ 속에 헤매는 소년의 입장을 노래한 타이틀곡 ‘미로’로 한층 더 날렵해지고 시크해진 모습으로 활동을 시작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한편, 로미오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는 MBC뮤직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미오 프로젝트 인 타이완’을 통해 무대 밖 매력을 발산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민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 5명 새 삶 주고 떠났다…28일 발인
ㆍ`성추행 혐의` 이주노, 고백 눈길 "여자도 더럽다는 사실 처음 알았다"
ㆍ김성민 5명에게 새 생명, 윤형빈·윤현숙 등 ★애도 물결 "고통없길"
ㆍ조현아, 복면가왕 팜므파탈? `하면된다` 저격수 나왔다 `소름`
ㆍ송중기, 대만 팬미팅 셀프 영상 주목 "사슴으로 변신 뿅!"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