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수료 없이 ‘최장5년’까지 연장되는 자금마련대책…CAP스탁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AP관계자는 “그 어떤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도 연 2%대의 대출을 받아 주식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모르는 투자자가 아직도 많아 안타깝다”고 전했다.

    신용 차등 없이 자금 대출이 가능한 이유는 증권사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대출받는 형태이기 때문이다.

    최장 5년까지 연장되면서 연장수수료는 무료이며, 대출 신청 후 중도 상환할 때도 수수료는 면제가 되어 투자자들의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다.
    수수료 없이 ‘최장5년’까지 연장되는 자금마련대책…CAP스탁론
    ★바로가기

    때문에 자기 자본 이상으로 자금을 마련하여 보다 높은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나, 증권사 미수/신용을 이용하다가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이 상환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스탁론 문의를 계속 해오고 있다.

    CAP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5%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 부담을 덜어주고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에 맞춘 상품이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연과환경, KCC건설, 이테크건설, 아이씨디, 빛과전자, 케이씨티, 디젠스, 선데이토즈, 완리, 유앤아이, KB오토시스, 슈프리마에이치큐, 스카이라이프, 이노션, 태양금속, 한솔제지, 라이온켐텍, 일진전기, 삼립식품, 일진홀딩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서학개미' 41조 썼는데…주가 120% 뛴 테슬라 '깜짝 전망'

      “차에 아무도 타지 않은 채 로보(무인)택시 주행 시험 중이다.”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14일 X(옛 트위터)에 이 같은 게시글을 올리자 투자자들은 환호했다. 테슬라 주가...

    2. 2

      '금 광산주' 中쯔진골드, 두 달 만에 30% 상승

      중국 금 탐사 기업 쯔진골드인터내셔널이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의 금리 인하 기대 등으로 금 가격이 오르자 이 회사 주가도 덩달아 상승세다.16일 홍콩증권거래소에 따르면 쯔진골드인터내셔널은 전날 7.76% 급...

    3. 3

      나스닥, 23시간 거래 나선다…한국 낮에도 美 주식 매매

      엔비디아, 테슬라, 애플 등 대형 기술주가 상장된 미국 나스닥증권거래소가 주 5일 23시간 거래를 추진한다. 현재 장외거래소를 통해 주간 거래에 참여하는 한국 투자자도 이르면 내년부터 장내 거래를 통해 낮 시간대 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