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자들이 자신의 매매 전략에 따라 다양한 매수, 매도 전략을 취함으로써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상품이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른바 주식매입자금대출(스탁론)이라고 불리는 이 상품은 증권계좌 보유 중인 주식과 현금을 담보로 계좌 평가금액 대비 최고 3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입자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이다.


투자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업계 최저 금리수준인 연 2.6% 금리로 증권사 신용/담보대출 보다 저렴하여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이다.


또한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저금리 상품의 선택과 종목 선택이 광범위해졌으며 연장수수료, 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장점까지 갖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 금리 혜택, 위드스탁론과 함께 놀라운 수익의 결과를
위드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이 부족하거나 증권사의 높은 금리상품을 이용한 미수, 신용, 담보대출 상품을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대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본인명의 휴대폰,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인터넷 온라인으로 쉽고 간단하게 신청 할 수 있어 신속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 위드스탁론 상담센터 : 1661-9644


◈ 위드(WTIH) 스탁론은?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연 2.6%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상담인기 종목

미래테크놀로지, 대호피앤씨, 해성옵틱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이화전기, 원림, SG&G, 케이디미디어, 윈팩, 토필드, 메디아나, 강스템바이오텍, 파세코, SH에너지화학, 웨이포트, 리드, 다산네트웍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