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호탤의 향기] 올 여름엔 한 번…즐겨보자, 폼~나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칵테일 마시며 라이브 공연
    매주 금요일엔 한강 야경 보며 치맥파티
    더플라자  2016 가든 페스트
    더플라자 2016 가든 페스트
    서울 시내 특급 호텔이 여름철 무더위를 쫓을 수 있는 파티와 이벤트를 열고 있다.

    그랜드하얏트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개관 28주년을 맞아 ‘아쿠아 트로피카나’ 테마 파티를 오는 17~18일, 24~25일에 걸쳐 진행한다. 파티 입장객은 호텔 바텐더가 준비한 칵테일과 7인조 혼성 밴드 ‘라바’의 라이브 공연 및 제이제이 마호니스 전속 디제이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방송인 김기수의 특별 디제잉 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테마파티 입장료는 세금을 포함해 3만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머 테마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머 테마 파티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는 8층에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10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치맥(치킨+맥주) 파티를 연다. 후라이드 치킨에 5가지 특색 있는 매운 소스가 곁들여진 ‘데블스 치킨’과 샐러드바, 무제한 맥주 혹은 와인을 제공한다. 무제한 맥주는 9800원, 무제한 와인은 1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더플라자호텔은 가든페스트 프로모션을 10월7일까지 선보인다. 생맥주와 벨기에, 독일, 프랑스 등 각국 프리미엄 맥주를 즐길 수 있다. 10가지 프리미엄 와인과 더라운지 바텐더가 직접 만든 칵테일 10가지도 제공한다. 가든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몽골리안 누들 등 14개 안주 메뉴도 마련했다.

    평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며, 오후 6시부터 8시까진 5만5000원(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안주 1종과 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1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벌인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야간 전경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야간 전경
    쉐라톤그랜드워커힐은 스페인 이비자 클럽을 테마로 7월23일과 30일, 8월엔 6일과 27일에 비키니 풀 파티를 연다. 파티는 오후 7시부터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티켓은 6월부터 판매한다.

    고은빛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차 쓰고 여행 가야겠네…전국서 '연말 축제' 쏟아진다 [트래블톡]

      올 연말을 앞두고 고환율 여파로 해외 대신 국내 여행에 나서는 여행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전국 지자체들이 겨울 축제와 크리스마스 콘텐츠로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는 연말 해외보다는 국내...

    2. 2

      "경험으로 연결되는 여행"…하나투어, 2026 여행 트렌드 키워드 공개

      하나투어가 2026년 여행 트렌드 핵심 키워드로 'M.O.M.E.N.T.U.M'(모멘텀)을 제시했다. 여행의 기준이 가격이나 목적지를 넘어 개인의 가치관과 취향, 기술 경험, 관계까지 확장하고 있다는 ...

    3. 3

      "태어나서 처음 보는 풍경"…외국인 관광객 몰려간 '여행지'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겨울 체험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글로벌 예약 플랫폼 클룩에 따르면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겨울 투어 및 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