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들이 내재가치가 확실한 종목을 찾았을 때 추가자금을 마련할수 있는 방법 중 금리는 낮고 한도는 높은 CAP스탁론을 활용하면 현명하다.

CAP스탁론은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연 2.6%의 업계 최저금리로 본인 자금 이상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증액 및 추가대출이 자유롭다.
추가자금이 필요한 경우 '증액/추가대출'…횟수 제한없이 '최장 5년'까지
★바로가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횟수에 제한 없이 연장이 가능한데 이때 연장수수료가 면제되고,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상환액만큼 이자를 덜 내니 이자부담도 줄며, 중도 상환시 수수료 또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 할 수 있다.

CAP스탁론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실시간 리스크관리시스템을 통해 관리종목, 투자경고/위험 종목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 관리로 투자자가 안전하게 주식투자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무엇보다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상담사들이 관련 업계에서 수년간 다져온 노하우로 투자자들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여 개인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대한뉴팜, 소프트센, 웰메이드예당, 에이디테크놀로지, 피에스케이, 원익, 대한과학, 녹십자엠에스, 바디텍메드, 남화토건, 이지웰페어, 아이리버, 푸른저축은행, 지에스이, 피제이메탈, 부스타, 에쓰씨엔지니어링, 에이블씨엔씨, 화승인더, 광동제약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