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금리(7.5%~) 증권사 신용거래 단점 “보완”한 CAP스탁론(2.6%)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증권사 미수나 신용거래 대금 상환을 걱정하던 투자자들이 주식을 좀 더 오래 보유하거나 추가 매입을 목적으로 CAP스탁론으로 갈아타기 위해 몰리고 있다.

    미수나 신용을 이용했다가 뜻하지 않게 상환해야 할 위험이 닥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타면 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매력이다.
    고금리(7.5%~) 증권사 신용거래 단점 “보완”한 CAP스탁론(2.6%)
    ★바로가기

    CAP스탁론의 VIP고객인 한 개인투자자는 “증권사 미수 신용 상환일이 임박해 오면서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았는데, 스탁론에서 주식 미수 신용 대환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 솟아날 구멍을 찾은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저평가 가치주를 찾아 자기자본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레버리지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역시 연 2.6%의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하여 매입 종목의 주가가 상승하면 수익률 또한 증가하여 추가 투자가 가능해진다.

    무분별하게 증가하는 스탁론 업체 가운데 CAP스탁론은 연 2%대의 낮은 금리, 선정 가능 종목 범위 확대, 마이너스 통장방식, 안정된 전문상담 등으로 투자자들 사이에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백금T&A, 동국제약, 이오테크닉스, 바이온, 뉴보텍, 큐에스아이, 아시아경제, 트루윈, SG&G, 오킨스전자, 풍국주정, 솔브레인, 세운메디칼, 이그잭스, 한국기업평가, KD건설, 대동금속, 빅텍, 에이티세미콘, 캔들미디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금감원 "인지수사권 달라" vs 금융위 "취지 훼손"…신경전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19일 이재명 대통령 업무보고 자리에서 특별사법경찰(특사경) 인지수사권을 둘러싸고 신경전을 벌였다.금감원은 금감원 특사경 인지권한 확대를 요구했고 금융위는 제도의 취지를 이유로 들어 반대하는...

    2. 2

      하루만에 '사천피' 탈환…활성화 대책 발표에 코스닥 1.55%↑

      코스피가 하루만에 4000선을 회복했다. 한동안 주춤하던 산업재·방산 섹터에 저가매수세가 유입됐고, 우주항공 섹터는 스페이스X의 상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정책 수혜 기대감이 투자심리를 자극했다...

    3. 3

      인력·권한 확대 놓고…이억원-이찬진 대통령 앞에서 '신경전'

      이억원 금융위원장과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19일 대통령 업무보고 현장에서 각자 자신이 이끄는 기관의 권한과 인력, 조직 확충을 주장하며 노골적인 신경전을 벌였다.이재명 대통령은 이날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생중계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